마케팅 담당자가 Instagram 잠재 고객을 구축하기 위한 5 가지 팁

2020. 12. 27. 12:38창업|마케팅|광고|홍보전략

반응형

Instagram은 웹에서 가장 활용도가 낮은 마케팅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는 2억명 이상의 사용자가 있지만 마케터의 28 %만이 이 사이트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상위 100개 브랜드  59%가 여기에 있으므로 효과적인 브랜딩 및 소셜판매 플랫폼입니다.

소셜 판매 전략을 개발하려는 경우 Instagram에 가입하여 팔로워를 구축해야합니다. 몇가지 팁을 제시합니다.

 

1. 특정 해시 태그 사용

해시 태그는 Instagram에서 관심을 끄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러나 너무 많은 브랜드는 청중과 관련된 해시 태그에 초점을 맞추지 않고, 매우 광범위한 해시 태그를 선택하기 때문에 효과적으로 사용하지 못합니다. 

 

요령은 해시 태그를 신중하게 선택하는 것입니다.

 

너무 광범위하게 타겟팅하면 해시 태그가 눈에 띄기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그들은 수만 개의 다른 게시물 사이에서 길을 잃을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용자는 게시물과 관련이 없기 때문에 게시물을 무시합니다.

 

비건 요리 책을 홍보하는 웹 사이트에서 소셜 판매 캠페인을 운영하고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
해시 태그 #recipes를 사용하면 특별히 비건 음식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까지 게시물을 볼 수 있습니다. 
비건 채식에 대해 배우고 싶은 많은 사람들은 아마 그들을 보지 못할 것입니다.
#VeganRecipes 또는 #VeganFood와 같은 해시 태그를 사용하는 것이 더 합리적입니다. 
이 게시물은 특별히 채식주의자 콘텐츠를 찾는 사람들에게 표시되며 많은 사람들이 팔로우 할 것입니다.

 

2. 자주 게시하기

일 게시하는 이미지 수와 받는 팔로어수 사이에는 강한 상관 관계가 있습니다. 

Quintly의 분석에 따르면 1,000명 미만의 팬이있는 인스 타 그램 계정은 하루에 8번,

10,000 ~ 100,000 명의 팬이있는 계정은 하루 41 번 게시했습니다.

 물론 게시물의 품질이 품질보다 훨씬 중요하므로 콘텐츠가 표준을 충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나만의 인포 그래픽을 만들고, 자신의 사진을 찍고, 틈새 시장에서 영향력있는 Instagram 사용자의 최고의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3. 미국에서 핫한 프리미엄 도구에 투자 한국에서는 참고만하세요.

한 푼도 지출하지 않고도 Instagram에서 많은 관심을 끌 수 있지만 가장 성공적인 마케터는 품질도구에 투자합니다. 

다음은 투자 할 가치가있는 몇 가지 도구입니다.

  • Hootsuite : Hootsuite는 소셜 미디어 분석 및 마케팅 자동화 도구입니다. 이를 사용하여 Instagram 팔로워 수의 변경 사항을 측정하고 향후 게시물을 예약하고 어떤 게시물이 가장 효과적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Iconosquare : Iconosquare는 내셔널 지오그래픽 및 기타 주요 브랜드에서 Instagram의 해시 태그와 트렌드를 모니터링하는 데 사용됩니다.
  • FollowersBiz : FollowersBiz는 Instagram에서 좋아요와 팔로어를 교환하고 구매할 수있는 인기있는 플랫폼입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Instagram 팔로워를 확보하는 매우 효율적인 방법으로 입증되었습니다.

 

4. 이벤트 또는 컨테스트 개최

경품을 주최하는 것은 청중을 늘리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결국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무료로 무언가를 얻을 수있는 기회를 거절 할 수 있습니까?

 

컨테스트는 잠재 고객 구축 및 소셜 판매 목표를 중심으로 구축되어야 합니다. 대부분의 게시물을 좋아하거나 댓글을 다는 사람에게 상을 주는 콘테스트를 운영 할 수 있습니다. 더 인터랙티브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자신의 이미지를 브랜드 해시 태그와 공유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5. 영향력있는 Instagram 사용자와 협업

너무 많은 브랜드가 자신의 이미지를 누가 얼마만큼 공유했는지에 집착합니다. 

콘텐츠를 공유하는 사람에 더 관심을 가져야합니다.

삼성은 영향력있는 5명의 인스타그래머와 함께 마케팅 실험을 진행했습니다. 그들은 파워유저들이 홍보한 105개의 이미지가 325,700개의 좋아요를 받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

Instagram에서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싶다면 업종의 상위 사용자를 식별하고 협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6. 기존 팔로워와 교류

팔로어 기반을 구축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이것이 유일한 목표는 아닙니다. 또한 기존 팔로워와 소통해야하므로 그들이 당신을 언팔하지 않고 당신의 콘텐츠를 더 열심히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결론

Instagram은 소셜 판매를 위한 훌륭한 도구이지만 먼저 강력한 팔로워 기반을 구축해야합니다. 다행히도 훌륭한 콘텐츠를 게시하고 팔로워와 협업하는 데 시간을 할애한다면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