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시작을 위한 9 가지 필수 팁

2020. 12. 25. 23:42창업|마케팅|광고|홍보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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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신의 사업을 시작하는 것은 모든 기업가의 꿈입니다. 이것은 거대한 사업이지만 사업을 소유함으로써 얻는 보상은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그만한 가치가있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는 방법과 성공하는 방법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합니다.

 

 

 

 

 

 

 

우리는 모두 새로운 비즈니스의 높은 실패율에 대한 통계를 들었습니다.

  • 약 20 %의 중소기업이 첫해에 실패합니다.
  • 약 33 %의 중소기업이 2 년 내에 실패합니다.
  • 약 50 %의 중소기업이 5 년 이내에 실패합니다.
  • 중소기업의 약 66 %가 10 년 이내에 실패합니다.

이 수치에서 알 수 있듯이 사업을 시작하는 것과 성공적인 사업 을하는 것은 크게 다른 두 가지입니다. 자신의 사업을 올바른 방법으로 시작하는 방법을 아는 것은 장기적인 성공과 실패의 차이를 의미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실패 할 계획이 아니라 계획하지 않는다는 옛말이 있습니다. 이것에 대한 많은 진실이 있습니다. 사업을 시작하는 것은 단순히 좋은 아이디어를 떠올리고 뛰어 드는 것 이상입니다. 성공을위한 계획이 있어야합니다. 즉, 목표를 설정하고 달성하는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

(유레카!) 순간부터 문을 열 때까지 모든 결정이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비즈니스의 모든 측면을 신중하게 평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 자신을 평가하라

차갑고 어려운 진실은 좋은 사업 아이디어는 십분의 일이라는 것 입니다. 현실적으로, 당신의 아이디어가 너무나 독특하여 혁신적일 가능성은 희박합니다.

하지만, 당신이 그것을 포기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이는 시장에 출시하는 것보다 더 많은 일을 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든다면 팔릴것이다”라는 문구는 실제 생활보다 영화에서 더 잘 작동합니다.

 

 

 

 

정직하라 –  정직한 자신을 평가를 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인간은 자신을 정확하게 평가하는 데 특히 익숙하지 않습니다.

여기에 10 명 이상의 그룹으로 할 수있는 간단한 실험이 있습니다. 자동차 운전 방법을 안다면 손을 들어달라고 요청하면 거의 100 % 손이 올라갑니다. 그런 다음 평균 운전자보다 낫다면 손을 들어달라고 요청하십시오. 90-95 %의 손이 위로 유지됩니다.

 

이것은 우리에게 무엇을 말합니까?

 

모든 사람이 "평균 이상"이라는 것은 통계적으로 불가능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특정 영역에 대한 지식이나 능력을 잘못 과대 평가하는인지 편향 인 "더닝 크루거 효과"라는 현상을 보여줍니다. 이것은 자기 인식이 부족하여 자신의 기술을 정확하게 평가하지 못하기 때문에 발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더닝 크루거 효과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우리의 강점과 약점으로 보는 것에 대해 상담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들의 실제 의견에 관심이 있고 그들이 당신에게 그것을 줄 경우 당신은 상처를 입히거나 기분을 상하게 하지 않을 것이라고 그 사람에게 확신 시키십시오.

 

자기 평가에 포함하고 싶은 몇 가지 :

  • 당신은 스스로 시작합니까?  직원이되는 것과는 달리 어깨 너머로 서서 무엇을해야하는지, 언제 출근해야하는지 알려주는 사람이 없을 것입니다. 많은 구조가 필요한 사람이라면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는 것이 최선의 선택이 아닐 수 있습니다.
  • 당신은 얼마나 조직되어 있습니까? 계획 및 조직 기술은 특히 사업 시작 초기 단계에서 중요합니다. “바지로 날아 다니는”기업가들은 거의 성공하지 못합니다.
  • 위험과 실패를 어떻게 처리합니까? 문제의 사실은 사업에 들어가는 것은 위험한 제안입니다. 성공은 보장되지 않습니다. 똑똑한 사업가들은 계산 된 위험을 감수하지만 여전히 위험합니다. 당신이 실패하거나 돈을 잃는다는 생각이 파괴적인 사람이라면 기업가 정신은 당신을위한 것이 아닐 것입니다.
  • 사람들과 얼마나 잘 지내십니까? 의사 소통 능력은 어떻습니까? 우리 대부분은 우리 자신을“사람”이라고 생각하지만, 사업주들은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커뮤니케이션을 취합니다. 시작할 때 사업주는 모든 거래의 잭입니다. 고객, 비즈니스 파트너, 업계 파트너, 공급 업체, 직원, 회계사, 변호사, 규제 기관 및 기타 여러 사람과 정확하고 단호하게 상호 작용할 수 있어야합니다.
  • 당신은 얼마나 훈련을 받았습니까? 회복력과 인내심은 성공을 결정하는 가장 큰 두 가지 요소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실수가 발생하고 일부는 비용이 많이 듭니다. 쓰러진 후에도 계속 일어날 수 있도록 충분한 탄력성과 인내력이 필요합니다. 실패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포기하는 것입니다.

기업가가 되기 위해 필요한 것이 있다는 것에 만족한다면 다음 단계로 넘어갈 때입니다.

 

2. 비즈니스 아이디어 평가

다시 말하지만, 자신의 사업 아이디어를 정직하게 평가할 수 있는 것이 핵심입니다. 그러나 평가 프로세스에 사용되는 기준이 주관적이라기보다 객관적이기 때문에 이 단계는 일반적으로 자체 평가만큼 어렵지 않습니다.

 

 

 

 

 

 

 

 

목표 시장 파악 –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할 사람들은 누구입니까? 이 단계에서는 사고 방식을 바꾸는 것이 중요합니다. 판매자처럼 생각하지 말고 고객처럼 생각하세요.

다음 질문에 대한 답을 명확히 할 수 있습니까?

  • 귀하의 제품 또는 서비스에서 해결 된 문제는 무엇입니까?

  • 귀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는 어떻게 그 문제를 해결합니까?

  • 귀사의 솔루션이 경쟁사보다 나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 사람들이 문제 해결에 돈을 쓸 의향이 있습니까?

또한 목표 시장의 사람들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수집하고 싶을 것입니다. 최소한 잠재 고객에 대해 다음 사항을 알고 싶을 것입니다.

  • 나이
  • 위치
  • 수입
  • 성별
  • 직업
  • 교육
  • 결혼 상태
  • 민족성
  • 자녀의 수

이 모든 정보는 고객의 요구에 더 잘 맞도록 제품 또는 서비스를 조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마케팅 전략 개발에도 도움이 됩니다 .

 

3. 경쟁 평가

일반적으로 경쟁 업체를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 직접 경쟁 – 귀사 와 동일한 대상 시장에 동일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 Burger King과 McDonald 's를 직접적인 경쟁자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 간접 경쟁 – 이러한 기업은 귀하가 제공하는 것과 동일하지 않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 다른 유형의 간접 경쟁자는 동일한 제품 또는 서비스를 다른 고객 또는 시장 세그먼트에 마케팅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지하철과 맥도날드는 간접 경쟁자가 될 것입니다.
  • 대체 경쟁 – 귀하와 동일한 시장 부문에서 동일한 고객에게 서로 다른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McDonald 's에 대한 대체 경쟁의 예로는 현지 가정과 식당이 있습니다.

경쟁사가 누구인지 정확히 확인한 후에는 다음 정보를 수집해야합니다.

  • 그들이 제공하는 제품과 서비스의 범위는 무엇입니까?
  • 비즈니스를 확장하거나 축소하고 있습니까?
  • 사업을 시작한 지 얼마나 되었습니까?
  • 고객은 긍정적 / 부정적 속성으로 무엇을 보나요?
  • 그들이 가진 경쟁 우위를 식별 할 수 있습니까?
  • 그들의 가격 전략은 무엇입니까?
  • 그들의 광고 / 마케팅 전략은 무엇입니까?

분석의 목적은 더 나은 경쟁을 위해 경쟁사의 강점과 약점을 식별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경쟁 업체가 직원이 100 명 이상인 회사에 주로 판매하는 경우입니다. 직원이 100 명 미만인 소규모 회사를 타겟팅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즉, 가격 책정 및 마케팅 전략은 소규모 회사가 기대하고 감당할 수있는 수준에 더 부합해야합니다.

4. 사업의 재정적 타당성 평가

재무 타당성 분석을 개발할 때 다음 질문에 대한 답이 필요합니다.

  • 사업을 시작하고 수익성을 높이는 데 드는 비용은 얼마입니까?
  • 초기 비용은 얼마입니까?
  • 계속되는 비용은 얼마입니까?
  • 창업 자본의 출처는 무엇입니까?
  • 사업의 수익 잠재력은 무엇이며 달성하는 데 얼마나 걸립니까?
  • 사업을 계속 운영하고 수익성이있을 때까지 청구서를 어떻게 지불 하시겠습니까?

 

 

이 정보를 손에 넣으면 나타나는 모든 추가 "놀라운"비용에 대해 추가 "쿠션"을 구축해야합니다. 또한 대부분의 사람들은 비즈니스의 수익성과 이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시간 프레임을 추정 할 때 지나치게 낙관적입니다.

쿠션이 얼마나 필요한가요? 아무도 확실히 말할 수 없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추정치를 두 배 또는 세 배로하라고 말할 것입니다. 최소한 당신이 만든 추정치에 50 %를 더해야합니다.

사업 아이디어가 실제로 재정적으로 실현 가능하지 않다는 사실을 알게되면 실망 스러울 수 있지만, 돈을 지출 한 후보다는 지금 발견하는 것이 훨씬 낫습니다.

5. 전문적인 사업 계획을 세우십시오

아직하지 않았다면 전문적인 사업 계획을 세우십시오. 내가“프로페셔널”이라고 말할 때, 나가서 누군가를 고용해야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전문적인 사업 계획이 어떻게 생겼는지 알고 진지하게 받아 들여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너무나 자주, 새로운 기업가들은 바지 좌석으로 날아가는 것을 선호하는 사업 계획을 세우는 것을 게을리합니다. 이것은 좋은 전략이 아닙니다. 계획이 없으면 어디로 가는지 알 수 없습니다.

“이전에 사업 계획을 작성하는 일에 직면 한 적이 없었을 때 벅찬 작업처럼 보일 수 있지만, 탄탄한 기반에서 사업을 시작하고 계속할 수 있도록하는 중요한 작업입니다. 자금 조달이나 투자를 확보하려는 경우에도 사업 계획이 필요합니다. 본질적으로 비즈니스 계획은 비즈니스가 어떻게 운영되고, 달성 할 것으로 기대하며, 이러한 것들을 달성하는 방법에 대한 비전입니다.”

-Mike Gingerich

 

6. 상식적인 화폐 원칙 사용

성공적인 스타트업은 비용을 엄격하게 통제합니다. 소유자는 모든 페니가 어디에 사용되는지 정확히 알아야합니다. 모든 비즈니스에서 비용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증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초기 단계에서는 수입보다 지출이 더 많다는 것을 믿을 수 있습니다.

스타트업 소유자가 되는 초기 단계에서는 다양한 과제를 처리하게 됩니다. 선택한 비즈니스 환경에 익숙해지고 운영 비용을 절약하면서 비즈니스벤처를 확장 할 수있는 옵션을 찾아야합니다.

이 기간 동안 운영 비용을 줄이는 것은 선택 사항이 아닙니다. 사실상은 스타트 업의 삶과 죽음의 문제입니다. 특정 방향으로 계속 움직일 수 없습니다. 현명한 계획으로 하나의 목표를 향해 비즈니스를 드리프트하는 것은 필수입니다.

 

7. 좁은 초점으로 시작

너무나 자주 새로운 사업주들이 목표를 과도하게 달성하여 문제에 빠지는 것을 봅니다. 사람들이 자신의 전문성을 벗어난 일을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웹 사이트 디자이너는 디자인 외에도 SEO 최적화를 원하는 클라이언트를 맡게됩니다.

웹 디자이너가 SEO 전문가가 아니라고 가정하면 이 시나리오에는 몇 가지 잠재적인 문제가 있습니다.

  • 가격 – 관련된 SEO의 범위를 모르거나 이해하지 않으면 프로젝트에서 과소 평가하거나 손실을 입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 품질 – 그들은 지구상에서 가장 위대한 웹 디자이너 일 수 있지만 여전히 작업의 절반에 불과합니다. 고객은 전체 프로젝트가 올바르게 완료되기를 기대합니다.
  • 평판 – 첫인상을위한 두 번째 기회는 없습니다. 추천 사업의 기회를 원한다면 이러한 첫 번째 프로젝트를 잘 수행해야합니다. 또한 처음 몇 명의 고객이 반복 고객이 될지 여부도 결정합니다.

아마존은 책을 팔기 시작했습니다. 이제 사이트에서 거의 모든 것을 얻을 수 있을 때까지 서서히 비즈니스를 확장했습니다. 아마존처럼 되십시오. 좁은 초점으로 시작하고 거기에서 확장하십시오.

 

8. 특정 리소스 검색 및 사용

모든 새로운 비즈니스 소유자가 활용해야하는 많은 무료 리소스가 있습니다. 그들은 정보, 도움, 그리고 가장 중요한 네트워킹 기회 의 훌륭한 소스입니다 . 이러한 리소스 중 일부는 일반적인 반면 다른 리소스는 특정 유형의 기업가를 대상으로합니다. 둘 다 체크 아웃 할 가치가 있습니다.

 

상공회의소

중소기업중앙회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기술보증기금

창업진흥원

신용보증기금

 

9. JUST DO IT!

좋아요, 저는 Nike에서 이 구절을 빌렸지만 좋은 조언입니다. 그것은 사업을 시작하기위한 구체적인 조치를 취하는 것뿐만 아니라 자신의 방식에서 벗어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

많은 기업가 (및 일반인)가 분석 마비 라는 상태에 시달립니다. 누군가가 결정에 대해 너무 과도하게 생각하여 선택이 이루어지지 않아 행동하지 않는 경우입니다.

완벽 주의자라면 분석 마비에 특히주의해야합니다. 완벽 주의자들은 사업을 시작하기 전에 모든 것이 완벽해질 때까지 기다리는 경향이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활주로를 벗어나지 않습니다.

 

마지막 생각들

실수를 할 것이고, 항상 올바른 전화를 걸지 않을 것이며, 예상치 못한 장애물이 항상 튀어 나올 것이라는 점을 받아들이십시오.

진정으로 기업가적 라이프 스타일과 비즈니스에 전념하고 있다면 뛰어 오르십시오. 목표는 완벽 해지는 것이 아니라 삶을 변화시키는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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