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성공한 사람이 부정적인 피드백으로 번성하는 이유

2020. 12. 24. 23:56창업|마케팅|광고|홍보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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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사람의 말을 들었다면 피할 수 있었던 실수를 한 적이 있습니까? 우리 모두 해냈습니다. 대기업조차도 때때로 엉망이됩니다.

Facebook Home에 대한 경고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2013 년 4 월에 출시 된 Facebook Home은 사용자 휴대폰의 "모양과 느낌"을 변경하는 애플리케이션으로 청구되었습니다. 특히 사용자의 기본 전화 화면을 Facebook 래퍼로 변환하는 앱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아이디어는 사용자가 앱에 로그인하지 않고도 언제든지 Facebook과 상호 작용할 수 있다는 것이 었습니다.

 

 

안타깝게도 앱 제작자는 Android 휴대폰이 Facebook 팀이 간과했던 폴더, 위젯 및 기타 구성 요소를 광범위하게 사용한다는 사실을 인식하지 못했습니다.

겉으로는 놀랍게 보입니다. Facebook이 Android에서 작동하는 앱을 빌드하는 데 필요한 기술 지식을 보유 할 것이라고 생각하면 용서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한 이론에 따르면, 팀은 실패한 것으로 판명 된 당황스러운 오류를 범했습니다. 그들은 팀이 개인적으로 iPhone을 사용했기 때문에 Android가 아닌 iOS를 실행하는 기기에서 작동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 었습니다. [2] 그들의 인식은 한 방향으로 만 왜곡되어 많은 고객의 요구를 간과했습니다.

 

피드백을 받는 것이 항상 재미 있지는 않지만 매우 중요합니다.

무엇이 Facebook 가정 재난을 피할 수 있었습니까? 두 가지가 모든 차이를 만들었습니다. 첫째, iOS 및 Android 시스템에서 정기적 인 테스트를 통해 문제가 확인되었을 것입니다. 둘째, Facebook은 앱을 개발하면서 고객 피드백을 수집해야했습니다.

그러나 인간은 종종 비판에 대한 타고난 혐오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틀리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며, 비판이 건설적이라고해도 개인적인 공격으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 사실, 비판에 대한 두려움은 우리의 실수에 대해 외부 세력과 다른 사람들을 비난 할 수 있습니다. 즉, 우리는 외부 기여를합니다. 우리는 실수를 저지른 사실을 직시하기보다 오히려 운, 다른 사람의 실수, 통제 할 수없는 상황을 탓할 것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사람들이 외부 입력에 너무 폐쇄되어 더 이상 다른 사람의 관점을 고려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이미 어느 정도의 성공을 누리고 그 결과 지나치게 자신감을 갖게 된 리더에게 종종 발생합니다. 그들의 힘은 다른 모든 사람을 차단하고 자신의 의견과 결정에 동의하지 않는 사람들을 해고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의 피드백을 거부하고 비판을 거부합니다. 이 함정을 Hubris Trap이라고합니다. 효과적인 리더십에 가장 크고 위험한 장애물이 될 수 있습니다.

 

비판을 피하는 비용

옳은 사람으로서의 자아상을 유지하기 위해 비판을 피하는 사람은 개인 및 직업적 성장을 저해 할 위험이 있습니다. 우리가 개인적인 책임을 부인하고 대신 우리의 실패에 대한 외부 요인을 탓할 때, 우리는 스스로 벗어나게됩니다. 자신의 성공이 자신의 손에 달려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데 필요한 노력을 기울이지 않을 것입니다.

비판과 피드백을 찾지 않으면 제품 또는 서비스가 실패 할 위험이 있습니다. 제품의 품질이 우수하더라도 아무도 사고 싶지 않으면 결코 수익을 내지 못할 것입니다. 청중이 없기 때문에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는 데 몇 달 또는 몇 년을 소비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그 결과는 재앙이 될 수 있습니다.

Facebook Home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원래 페이스 북은 2 년 구독에 99 달러를 청구 할 계획 이었지만 수요 부족으로 출시 몇 주 만에이 가격이 0.99 달러로 떨어졌다. 회사는 또한 회사를 재구성해야했습니다. 요컨대, 페이스 북 홈 팀은 회사에 상당한 돈과 노력을들이는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5]

 

진정으로 성공한 사람들은 비판을 개인적인 공격으로 받아들이지 않고 받아들이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자신감이 있다는 것은 다른 사람의 피드백을 편안하게 평가하고 그에 따라 행동할지 여부를 결정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들은 하나의 부정적인 경험이나 실패가 그들 자신이 구속 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가정하는 함정에 빠지지 않고 이것을 합니다.

부정적인 피드백을 예상하는 데 익숙해집니다.

당신의 일이나 접근 방식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 항상있을 것입니다. 모든 사람이 비판을 받고 비판을 받고 동시에 자존감을 유지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생각에 빨리 익숙해 질수록 더 행복해질 것입니다. 실패해도 괜찮습니다! 때때로 일을 잘못 할 수있는 권한을 부여하십시오.

자존심을 억제하는 것은 어렵지만 비판이나 피드백을 객관적으로 살펴보면 장기적으로 도움이 될 것입니다. 결국, 자신이나 작업을 개선하기 시작할 곳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생각해 보면 실행 가능한 포인트를주기 때문에 비판이 유용하다. 예를 들어 "너무 잘 했어!" "프레젠테이션은 좋았지 만 말하는 목소리가 약간 높았습니다."보다 덜 도움이됩니다.

하지만 일부 비판은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빠르게 피드백 받기

가능한 한 빨리 작업과 아이디어에 대한 피드백을받는 것을 목표로해야합니다. 피드백을 빨리받을수록 더 빨리 문제를 바로 잡을 수 있습니다! Facebook 홈 팀은 피드백을 받았지만 제품이 출시 된 후에야합니다. 그때까지는 너무 늦었습니다. 제품을 출시하기 전에 청중에게 제품을 시험해 보도록 요청했다면 얼마나 많은 돈, 시간 및 당혹감을 줄 수 있었는지 생각해보십시오.

어떤 시점에서 비판을받지 못한 성공한 사람은 살아 있지 않습니다. 프로젝트 나 비즈니스 벤처에 전념하려면 부정적인 피드백에 대비해야합니다. 그러나 그것을 받아들이는 방법을 아는 한, 비판은 당신을 방해 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실, 그것은 당신이받은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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