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20 법칙이란 무엇이며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사용하는 방법

2020. 12. 26. 22:32창업|마케팅|광고|홍보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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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 세기 이탈리아 경제학자 빌 프레도 파레토 (Vilfredo Pareto)의 이름을 딴 80:20 규칙 또는 파레토 원칙은 1896년 이탈리아 토지의 약 80%를 인구의 20%가 소유하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으며 비즈니스와 생활에서 공통된 공리가 되었습니다.

이 원칙은 1992년 유엔개발프로그램 보고서에 의해 강조되었으며, 이는 세계 부의 약 80%를 인구의 20%가 소유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기업들은 매출의 80%가 고객의 20%에서 나온다고 보고했으며 Microsoft는 상위 20%를 수정하면 대부분의 보고 된 버그가 소프트웨어 문제의 80%를 제거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파레토법칙이 우리 주변에 있는 것 같습니다 .

우리 자신의 생산성에 관해서는 결과의 80%가 노력의 20%에서 나온다는 원칙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비결은 20%가 무엇인지 알아 내서 그 20%에 가장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하는 80%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그럼 어떻게 할까요?

 

달성하고자하는 것이 무엇인지 명확하게

이를 수행하는 가장 쉽고 효과적인 방법은 달성하려는 목표에 대해 절대적으로 명확히하는 것입니다.

달성하고자 하는 결과는 무엇입니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이 달성하고자하는 것이 무엇인지 명확하지 않기 때문에 전반적인 목표에 크게 기여하지 않는 일에 몰두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집을 옮기는 프로젝트가 있는 경우 벽에 적용 할 색상, 원하는 가구, 정원에 어떤 식물이 있을지에 대해 논의하는 데 지나치게 많은 시간을 할애하면서도 이사하는 쪽으로 생각은 늘 제자리.

집. 대신에, 집을 원하는 방 수와 위치를 결정하면 부동산 중개인에게 갈 수 있는 훨씬 더 중요한 데이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정원의 색상, 가구 및 항목에 대해 논의하는 것보다 훨씬 더 빨리 올바른 집을 찾을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데 관련된 모든 작업 목록을 작성한 다음 프로젝트 완료 에 가장 큰 기여  할 작업에 플래그를 지정하거나 강조 표시하십시오 . 이러한 작업은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데 80%가 소요되는 작업의 20%가 됩니다. 그것에 집중하십시오.

 

전공과 비전공은 무엇?

Jim Rohn이이 질문을 만들었고 이는 본질적으로 달성하려는 전체 목표에 직접적인 기여를 하는 매일 수행하는 작업의 일부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작업의 다른 부분은 해당 목표에 직접적인 기여를 하지 않지만 하우스 키핑 작업으로 설명 될 수 있습니다. 요령은 그들이 무엇인지 아는 것입니다.

 

Brian Tracy는 종종 영업 프로세스에서 이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주요 시간은 고객 앞에서 고객과 이야기 할 때입니다. 사소한 시간이 고객을 방문하거나 사무실에서 영업 관리자와 만나는 것입니다. 물론 고객을 만나러 출장을 가거나 영업 관리자와 만나는 것도 중요하지만 영업 실적에 직접적으로 기여하지 않으므로 사소한 시간으로 분류됩니다.

 

몇 년 전 영업을 했을 때 영업 관리 팀에게 인기가 있을 수 있지만 매일 영업 보고서를 꼼꼼하게 작성하면 영업 실적이 개선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나는 우리 회사에서 최고의 영업 사원이 끔찍한 관리자 평판을 가진 사람들이고 사무실에서 인기있는 사람들이 아니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고객 앞에 있는 것이 더 높은 매출로 이어지고 결국 더 높은 급여로 이어진다는 것을 이해했기 때문에 최고의 영업 사원이 된 것입니다.

지난주 일정을 살펴보고 목표에 가장 긍정적인 영향 미쳤던 작업을 확인 하세요. 그런 다음, 다음 주에 더 많은 작업을 계획하여 원하는 결과의 80%를 달성하기 위해 수행 할 작업의 20%를 수행합니다.

 

생각은 그만하고 시작하라.

나는 그들 자신의 사업을 개발할 때 그들에게 코칭을 할 때 많은 고객과 함께 이것을 발견합니다. 

계획과 생각에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합니다.

이제 자신의 비즈니스를 만들 때 아이디어를 계획하고 개발하는 것이 제자리를 차지하지만 선이 있습니다. 

당신이 생각하고 계획하는 시간의 80%를 소비한다면 당신의 사업은 시작되지 않을 것입니다.

 

간단한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3 년 전 YouTube 채널을 시작했을 때 어떤 동영상을 제작할 것인지 일주일 동안 계획 한 다음 녹화를 시작했습니다. 첫 번째 동영상은 끔찍했지만 매주 동영상을 게시하는 과정을 통해 동영상을 제작하는 더 나은 방법을 배우게 되어 채널의 성장을 촉진했습니다. 나는 너무 많은 사람들이 콘텐츠를 제작하지 않고 무엇을 하고 싶은지에 대해 계획하고 생각하는 것을 봅니다. 제작하는 매체에 관계없이 콘텐츠 제작 시간의 80%와 콘텐츠 계획 시간의 20%를 소비하면 긍정적 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 비율을 바꾸면 결과를 많이 보지 못할 것입니다.

 

지금 잠시 멈추고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가장 원하는 결과의 80%를 얻을 수 있도록 오늘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캘린더를 사용하여 시간을 보낸 방법 검토

귀하의 달력은 당신이 매주 시간을 보낼 방법을 볼에 올 때 가장 강력한 분석 도구입니다. 회의에서 매일 많은 시간을 보내고 동료 문제를 처리하는 것을 보면 실제 결과가 나오는 20%에 집중하지 않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결과의 80%를 제공하는 활동을 기록하는 데 시간을 할애했다면, 주말에 달력을 검토하여 시간을 보낼 곳을 확인하고 조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장 큰 긍정적 인 결과를 제공하는 활동에 더 집중하게됩니다. 매일 이러한 작업을 수행 할 시간을 차단 하십시오.

 

결과를 많이 가져 오지 않는 작업은 제거하십시오. 그렇게 할 수 있다면 해당 작업을 더 잘 완료 할 수 있는 다른 사람에게 위임하여 매주 작업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시간 투자에 대해 훨씬 더 나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80:20 법칙을 실제로 활용하려면 매일 어디서 시간을 보내고 있는지 알아야합니다.

 

콘텐츠 제작자라면 분석 분석에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콘텐츠를 제작해야합니다. 물론 성장을 보고 싶다면 분석이 중요하지만 콘텐츠가 없으면 미래 콘텐츠의 기반이 될 분석이 없습니다. 따라서 80%의 시간을 콘텐츠 제작에 투자해야 합니다.

판매중인 경우, 판매 전화를 계획하는데 시간의 80%를 소비하고 고객 앞에서 시간의 20% 만 소비한다면 판매 실적은 그리 좋지 않을 것입니다. 반대로, 시간의 20%를 통화를 계획하고 80%를 고객을 만나세요.

 

핵심 사항

따라서 80 20 규칙이 작동하도록하려면 다음을 기억하십시오.

  • 달성하고자하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해 매우 명확하게 설명하십시오. 성공적인 결과는 어떤 모습일까요? 그런 다음 80%를 달성 할 행동 단계의 20%를 파악하십시오.
  • 전공과 부전공은 무엇입니까? 달성하고자하는 것이 무엇이든 달성하기 위한 지속적인 움직임을 만들 수있는 일상적인 활동은 무엇입니까? 매일하십시오.
  • 무언가를 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시간을 줄이고 시작하기만하면 됩니다. 당신이 생각하는 시간의 80 %를 소비하고 당신의 시간의 20%만이 앞뒤로의 비율을 가지고 있다면.
  • 목표에 가장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던 지난 주에 수행 한 조치를 확인하십시오. 다음 주에 더 많이 하십시오. 우선 순위를 정하고 달력에서 시간을 예약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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