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12. 21. 12:16ㆍ각종서식|공고|정책|팁
모든 사무실 초년생들이 빠르게 승진하는 방법에 대해 궁금해합니다. 당신은 항상 회사에서 다른 사람들과 경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주어진 작업에 능숙하다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또한 다른 사람들이 함께 일하고 (결국) 함께 일하고 싶어하는 사람의 유형인 호감도를 가져야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관계 관리와 같은 높은 감성지능 (EI)을 가진 직원은 IQ가 높은 직원보다 승진 할 가능성이 75% 더 높습니다.
팀워크는 개인의 능력만큼 중요합니다.
또한이 10 단계는 당신이 꿈꾸던 것보다 더 빨리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승진 방법에 대한 계획 수립
1 단계 : 계획 세우기
빠르게 사라지는 멘토의 세계에서 여러분은 자신의 계획을 세우는 사람이되어야합니다.
해당 분야의 다른 사람들에게 승진을 위해 무엇을 했고 얼마나 걸렸는지 물어보십시오. 자신의 발전을 위한 일반적인 일정을 계획하십시오.
한 가지 고려해야 할 사항은 지금부터 5년 후 어디로 가고 싶은지 생각한 다음 거꾸로 작업하여 다음 승진을 하는 시기를 파악하는 것입니다.
2 단계 : 계획을 문서화
연구에 따르면 꿈과 열망을 적어두면 더 빨리 실현할 수 있습니다.
어느 토요일에 사무실에 없을 때 계획을 종이에 기록하는 데 몇 시간이 걸립니다. 그런 다음, 꿈을 이루기 위해 취해야한다고 생각하는 구체적인 단계를 따로 기록하십시오.
매일 직속 상사보다 적어도 30분 일찍 사무실에 들어가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할 것입니다. 또는 목표로 "1 년에 하나의 새로운 비즈니스에서 승리"라고 쓸 수도 있습니다. 회사에 새로운 사업을 할 수 있는 사람을 알고 있습니까? 그 사람에게 연락해보세요.
3 단계 : 상사 또는 직속 상사와 계획 논의
성과 검토는 상사에게 승진 방법을 묻는 논리적 시간입니다. 당신이 받는 모든 인상은 당신이 승진을 위해 빠른 길을 가고 있는지 아니면 더 느린 길에 있는지를 나타내는 지표 일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당신의 인상이 다른 근로자의 인상과 어떻게 비교되는지 알아 보려면 주위에 물어보십시오.)
당신이 이미 빠른 길을 가고 있다면, 당신이하고있는 훌륭한 일을 계속하십시오. 당신이 더 느린 길을 가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먼저 상사와 함께 큰 인상을 얻기 위해 취해야 할 조치를 파악하고 거기에서 승진을 받아야하는 이유를 설명하는 것이 합리적 일 수 있습니다.
서면으로 받기
4 단계 : 이메일로 요청
고객이 당신의 스피치 능력을 칭찬 했습니까? 연구 보고서가 상사의 기대치를 초과 했습니까? 동료가 주말에 참여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 했나요? 가장 은혜로운 방법으로 그 사람에게 감사 이메일을 보내달라고 요청하고 상사를 복사 해달라고 부탁하십시오.
상사 및 권한과 잠재적 인 승진에 대해 논의 할 때 빛을 발하는 이메일은 실제로 귀하의 사례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성과 검토 회의에 이러한 이메일을 가져 오십시오. 이메일은 귀하가 승진 할 자격이 있음을 증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5 단계 : 임시 관리 업무를 서면으로 작성
실종 된 감독자 책임자를 기입하라는 요청을 받은 경우 상사에게 따라야 할 프로세스에 대해 전체 팀에 이메일을 쓰도록 요청하십시오.
이 한 단계는 팀원 간의 혼란을 없애고 관리 재능을 보여줄 수 있는 방법을 매끄럽게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사람을 관리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프로세스를 관리하는 데 드는 시간은 줄입니다.
늘 확인하기
6 단계 : 때때로 상사와 확인
당신에게 많은 피드백을 주는 상사가 있다면, 운이 좋다고 생각하십시오. 승진자 검토가 있기 훨씬 전에 이미 자신이 어떻게 업무평가를 받고 있는지 알고 있을 것입니다. 또한 부정적인 피드백을 조정을 하여 공식적으로 평가되기 전에 성과를 올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별 피드백을 주지 않는 상사가 있으면 늘 확인하는 습관을 들입니다. 차분하게 상사에게 접근하여 1 ~2 분 시간이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그런 다음 단순히 앉아서 최신 프로젝트에 대한 귀하의 기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물어보십시오.
하지만 조심하세요.늘 확인하기 방법은 남발하면 곤란합니다. 너무 자주하면 상사가 당신을 편집증 환자라고 생각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아님 당신이 왜 그런지 궁금해 합니다).
7 단계 : 모든 피드백 (긍정적 및 부정적)을 정상적으로 수용
상사에게 피드백을 요청하면 피드백을 받게 됩니다. 그리고 당신이 듣는 것을 항상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2분 분량의 신제품 출시에 대한 소개가 경이롭다고 생각했을지 모르지만, 상사는 그것이 영감을 얻지 못했다고 생각했습니다.
고객 회의가 대단한 성공이라고 생각했을 수도 있지만 고객이 방을 나간 후 다르게 말했습니다.
빨리 승진 한 사람들은 긍정적 인 피드백을 우아하게 받고 부정적인 피드백에서도 동일하게 우아하게 되돌아 오는 능력을 보여줍니다. 들은 내용이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피드백을 공유 해준 상사에게 감사하고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약속하세요. 그런 다음 약속을 지키기 위해 취할 조치 단계의 초안을 작성하십시오.
문제를 해결하다
8 단계 : 문제를 만드는 것이 아니라 해결하기 위해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편안하고 유연해 지도록 노력하십시오. 매번 과제를 받기 위해 노력하되 회사의 모든 사람이 더 나은 과제를 원한다는 사실을 깨달으십시오. 따라서 끔찍한 임무를 받아도 긍정적인 마인드로 전문적으로 끝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여가 시간이 많으면 추가 작업에 자원하되 지원 봉사에 대해 신중을 기하십시오. 절망적이고 외치는 것이 아니라 침착하고 전문적인 사람으로 인식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승진하기 위해 동료들에게 잔소리를 하는 대신 승진받을 자격이 있음을 증명하십시오.
9 단계 : 열심히 일하라
오늘날 비즈니스는 기술의 속도로 움직입니다. 진화하는 기술을 따라 잡는 것이 중요합니다. 변화에 앞서 나가기 위해 추가 수업을 들거나 추가 인증 및 디지털 배지를 받아야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회사에서 변화를 회피하기보다는 포용하는 사람이 되십시오. 새로운 방식으로 일을 하고 배우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증명하십시오.
시대에 따라 변화하고자하는 의지를 보여줌으로써 자신이 주변에 있을 가치가있는 직원임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회사 및 고객에 대해 배우는 데 시간을 투자하면 프로모션에 대한 투자로 수익을 올릴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아는 것만이 다가 아닙니다
10 단계 : 모든 사람과 어울리기
상사는 재능 수준에 관계없이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을 다른 직원보다 빠르게 승진시키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래서 무엇보다도 먼저 상사와 어울리십시오. 하지만 당신의 동료들이 당신을 반대하게 만들 것이기 때문에 크게 신경쓰려하지 마십시오.
모두에게 친절하고, 모두에게 공정하며, 문제에 대한 창의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것으로 알려지도록 노력하십시오.
인기를 높이려면 작업 결과물에 억메이지 말고 가능한 한 많은 외출, 모든 사무실 파티, 사무실 청소 및 사무실 생일 축하 행사에 참석하십시오. 시간이 있다면 때때로 이러한 이벤트 중 하나를 조직하도록 제안하십시오.
모든 사람과 어울리는 것은 하나의 확실한 방법으로 앞서 나가고 더 빨리 승진 할 수 있습니다.
결론
더 빨리 승진하려면 동지애와 결합 된 야망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의 상사가 당신이 비판을 잘 받아들이고 실수로부터 배우고, 당신이 감정을 억제하고 다른 사람들과 잘 어울린다는 것을 알아 차리면 존경을 받게 될 것입니다.
앞서 나가기를 갈망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중요한 만트라는 프로가 되십시오.
문제를 해결하면 더 큰 문제를 해결하고 해결하도록 승진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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