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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드름치료기 개발업체의 마케팅 판매전략

mindmap 2016. 12. 7. 2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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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드름치료기 를 개발한업체와 국내총판권을 계약하여 올해초에 판매시작을 했습니다.
어디다 촛점을 맞쳐야 할지.. 중간 도매상 없이 , 온라인 및 오프라인 광고를 통해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를 해야 할지 정말 답답합니다.
임상시험도 통과한 여드름치료기 인데 대형할인마트, 화장품관련대기업 은 쳐다보지도 않습니다.
답좀 주세요.

 

답변

제품개발업체로부터 국내 총판권을 확보한 여드름치료기를 올해 초부터 판매하기 시작했으면 약 3개월 여 경과하였네요? 초기 단계에서 열심히 바쁘게 뛰고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제품의 특성이나 가격대 등에 자세한 내용은 모르지만 개략적인 사항 가지고 다음과 같이 급한 고민 건에 대해 정리해 보겠습니다.

 

1. 타겟 : 최종 수요자 10-30대 초반의 여드름으로 고생하시는 젊은 층 본 기구를 갖고 치료 행위를 제공하는 서비스 기관

 

2. 위의 타겟을 가지고 판매채널을 생각해 본다고 하면 기구를 사용하는 서비스 기관 대상의 영업, 대리점 대상의 영업, 최종 소비자 대상으로 한 영업을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기관 대상 : Face Shop, 피부케어샵, 성형외과 등을 직접 또는 대리점을 통해 판매해볼 수 있습니다.

2) 최종 소비자 대상 : 홈쇼핑, 카드회사, 온라인 쇼핑몰, 옥션 등 오픈 마켓 등

3) 대리점 : 별도로 모집하거나 개인 화장품 가게, 중견 화장품 제조 또는 유통업체 등

 

3. 상기를 위해서 많은 돈이 들어가는 마케팅전략을 전개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 제품에 대한 제안서를 잘 작성해서 제안 영업을 하거나 언론 기사 홍보도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뷰티&코스메틱, 의료 전문 사업자 마케팅방법이나 광고방법 참고하세요 http://gooddaylesson.tistory.com/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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