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효율적으로 키워드셋팅하는 방법!!!! 필!독!!

2016. 12. 24. 01:24창업|마케팅|광고|홍보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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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효율적으로 키워드를 셋팅하는법

 

가지고 왔습니다!

 

 

대표키워드와 세부키워드의 장단점!!

 

다들 알고 계시쥬?^_^

 

대표키워드는 노출량은 많지만

 

그에 비해 구매율은 적어요,

 

세부키워드는 노출량은 적지만

 

자세한 키워드로 인해서 연관도가 높아지므로 구매율이 많다는 사실!!!!

 

 

이러한 키워드들을

 

효율적으로 셋팅하기 위해선

 

어떻게 해야 할까요?

 

 

 

검색사용자의 관심도를 전적으로 반영한 키워드

 

중요해요~ 키워드는 고객분들의

 

이슈와 관심사를 나타내니까요!

 

일단 첫번째! 대표급 키워드를 먼저 뽑고 세부키워드를

 

정하는 것이 효율적 입니다!

 

왜냐면 ~ 대표키워드를 생각하고

 

셋팅해놔야 그 대표키워드에 수식어가

 

들어간 세부키워드를 뽑기가 쉽기 때문이죠!

 

예를들면! ‘원피스는 대표키워드죠?

 

원피스 하나를 지정해놓음으로써

 

세부키워드는 굉장히 많이 들어갈 수 있어요.

 

원피스 싼 곳아니면 데일리 원피스처럼요 ㅎㅎ

 

 

 

두번째 ! 경쟁사의 광고소재를 살펴보세요!

 

살펴보시다 보면 분명히!! 자신의 홈페이지에서

 

빠트린 소재 키워드가 있을거에요~

 

그 소재키워드를 쓰면서 세부키워드를

 

늘려보세요^^

 

 

 

세번째! 연관검색어 활용하기 입니다~

 

자신의 대표키워드를 한번 검색해보세요!

 

연관검색어가 뜬답니다!

 

그렇다면 거기서 나의 사이트에 필요한 키워드만

 

선택하여 넣어주시면 됩니다!

 

막막하기만 했던 키워드 세팅, 사실은 쉽죠?!

 

 

 

 

또 네이버 검색을 하다보면

 

인기검색순위나 인기검색어도 함께 뜨는거 한 번쯤은 보셨겠죠?

 

그것을 꼭 보고 활용해보세요!

 

유입자가 많아지는 지름길 이랍니다!

 

 

 

 

마지막! 시즌별 계절별 키워드 공략하기 입니다!

 

겨울시즌엔 무엇이 생각나시나요?

 

저는 크리스마스가 생각이 납니다!

 

얼마 안 남았죠? 커플들은 사랑 돋는 크리스마스

 

보내시구 솔로분들은 !! 가족과 즐거운 연말을

 

보내세요! .. 잠시 새었네요!

 

다시 본론으로 들어가서!

 

쥬얼리사이트 운영자인 경우엔

 

크리스마스 시즌 키워드로

 

선물용반지’ ‘크리스마스선물등을

 

쓰면 되겠죠? 이런 키워드는

 

모든 업종에 가능해요!

 

성형외과는 방학시즌을 맞아서

 

키워드를 쓸 수도 있구요!

 

이렇게 시즌 키워드와 계절별키워드만

 

잘 쓰시면 유입자 수는 팍팍!

 

전환율도 팍팍팍!! 구매율도 파파파팍!!!!

 

오르실 수 있답니다!

 

 

오늘도 광고주님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저는 이만 떠나겠습니당

 

날씨가 많이 추워요! 옷 따뜻하게 입으시구

 

매출로 불타는 일요일 보내세요~^^

 

작성자 가둥가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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